우수한 결과를 위해 전략적으로 다단계 마케팅에 대한 2센트

2020. 6. 13. 23:41카테고리 없음


우수한 결과를 위해 전략적으로 다단계 마케팅에 대한 2센트



확실히 당신은 MLM 일을 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당신은 그들이 계속해서 하는 것보다 더 잘할 수 있는 것을 즐기시겠습니까? 이 글을 통째로 읽고 나면 성공에 필요한 정보를 얻게 될 것이다.




다단계 마케팅을 할 때는 반드시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들어라.


당신은 다른 회원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이러한 상호간의 정보와 지원의 공유는 MLM 구조의 기본이다.


성공하면 팀 전체가 성공한다는 이론이다.


그렇기 때문에 도움을 줄 때 그룹의 다른 멤버들을 믿어야 한다.


너를 돕는데 있어서 그들은 스스로 돕고 있다.




반드시 매일의 목표를 가지도록 하라.


일반적으로 다단계 마케팅에 있어서는 당신 자신의 상사다.


이와 같이, 당신은 사업을 성장시킬 책임이 있다.


당신은 성취 가능한 목표들의 목록을 만드는 것으로 이것을 시작한다.


그것들을 매일 적어라, 그리고 그것들로부터 벗어나지 말아라.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목표에 집중해야 하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가능한 MLM 기회를 볼 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제품을 조사하십시오.


수익성도 중요하지만, 그런 제품을 살 것인지 생각해봐.


그것들을 구입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인가? 그것이 그들이 나중에 더 많이 원하게 될 것인가?



충성도를 보이는 고객 및 팀원에게 보상하십시오.


팀원이 많은 리드와 판매를 창출하는 경우, 그들에게 보상을 주어라.


당신을 위해 돈을 들여오는 고객들에게 보상을 하라.


이러한 보상은 상품권, 무료 상품, 그리고 그들에게 중요한 다른 유용한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그들에게 주지 마라.




피라미드 계획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평판이 좋은 MLM들이 많이 있지만, 밖에 널 속이기 위해 밖에 나가는 사람들도 있다.


피라미드식 계획은 실제로 존재한다.


언뜻 보기에 그것들이 매력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당신이 그들과 관련되면 당신은 많은 돈을 잃게 될 것이다.




블로그를 MLM 기회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도구로 사용하십시오.


성공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성공하는 사람들에게 끌린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고마워할 것이다.


당신의 블로그는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만들도록 보장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을 가르치고 그들이 당신의 팀에 합류할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창의성은 MLM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자질 중 하나이다.


당신의 사업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방법들의 목록을 브레인스토밍하라.


만약 당신이 그 대회를 위한 새로운 기준을 세우려고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새롭고 실험적인 전술을 쓰세요.


결국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사람을 귀찮게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관심 있는 사람들을 당신의 사업에 끌어들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MLM 사업에 새로운 개인을 고용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그 사람을 훈련시킬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지지를 받고 있다고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신입 사원을 돕는 데 시간을 조금 쓰면 사업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단계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회계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일단 MLM에 참여하게 되면 반드시 정기적으로 상의해야 한다.


당신이 무엇을 탕감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은 중요하다.


자기 고용세에 대해 알고 있다.


당신의 개인 세금이 연간일 수도 있지만, 당신은 직업적으로 분기별로 서류를 제출하게 될 수도 있다.




신병들에게 유익할 수도 있는 라이브 행사에 참석하라고 말해라.


그러한 사건들은 종종 절름발이로 보이지만, 그것들은 가치와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당신이 다른 마케터들과 대화하고, 당신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당신에게 새로운 동기부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내용은 중요하고, 쉬운 선택은 항상 문제 해결이다.


사람들이 온라인에 접속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의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함이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을 유도한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그들에게 제공할 때, 당신은 그 문제에 관한 전문가로 보여진다.




당신이 전문가라는 튜토리얼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 수를 증가시키는데 아주 좋다.


교육적인 내용은 방문객들이 그 사이트에 더 오래 머물도록 설득하는 데 매우 좋으며, 그들이 무언가를 살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약간의 경쟁은 너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네가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알게 되면, 너는 더 잘살게 될 거야.


이 글의 훌륭한 조언으로, 당신은 매일 경쟁자를 이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