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촬영에 도움이 되는 프로페셔널 팁

2020. 6. 13. 23:40카테고리 없음


사진 촬영에 도움이 되는 프로페셔널 팁



사진술은 많은 훈련과 약간의 재능이 필요하다.


정말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기꺼이 수업을 듣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는 뜻이다.




설정을 너무 복잡하게 조정하지 마십시오.


다음 컨트롤로 넘어가기 전에 셔터 속도나 조리개 같은 컨트롤의 한 부분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촬영하고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당신의 노력을 기울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많은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을 당황하게 하는 흔한 시간 낭비 혼란을 피한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실험하고, 새롭고 독창적인 사진을 찍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그것은 당신만의 스타일을 발전시키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관점에서 세상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전에 여러 번 봤을 법한 사진 스타일은 피하도록 하라.


당신은 다른 각도를 사용하고 당신의 창조적인 터치를 추가함으로써 멋진 사진을 만들 수 있다.




카메라를 잡은 상태에서 팔은 몸에 밀착시키고, 손은 카메라의 바닥과 측면에 밀착시킨다.


이렇게 하면 흔들림이 최소화되어 더 선명한 그림이 연출된다.


또한 카메라 주변과 아래에 손을 대면 기기가 실수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어떤 사진을 보여주거나 전시할지 결정할 때, 당신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사진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모든 사진, 혹은 비슷한 피사체의 너무 많은 이미지들을 보여주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다른 주제들을 섞지 않고 사진을 찍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진은 흥미롭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주의를 끌 것이다.


당신의 사진의 다른 면을 보여줌으로써 그것을 신선하게 유지하라.




카메라의 다양한 기능과 다양한 색상 또는 각도를 활용하여 이미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십시오.


고품질의 사진은 원본의 피사체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필요로 한다.


위대한 사진작가가 그들의 기술 수준과 예술적 안목을 결합하면, 그들은 가장 지루한 물건조차도 매혹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자신의 스타일을 찾기 위해 실험해 보십시오.




여행을 시작할 때 바로 사진을 찍기 시작하라구.


좋은 촬영 장소는 꼭 해변이나 유명한 명소일 필요는 없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최고의 촬영 장소는 차나 휴게소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여행의 사진 문서를 만들어라; 공항은 많은 흥미로운 사진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사진은 재미있는 경험이 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사진은 당신의 삶에서 특정한 시간과 장소의 캡슐이어야 한다.


여러분은 이 사진들을 볼 수 있어야 하고, 여러분이 어디에 있었고, 그것들을 찍을 때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는지 즉시 기억할 수 있어야 한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에 흥분할 수 있도록 사진을 찍을 때 재미있게 보내세요.




당신의 사진에 사람들을 포함시키는 것은 진정성, 관점 그리고 흥미를 더할 수 있다.


사진을 찍기 전에 항상 사람들에게 먼저 물어봐.


사람들의 사진이 눈에 띄고 멋진 여행 경험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각각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과 표현에 집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사진을 찍기 위해 물체 바로 앞에 서 있을 필요는 없다.


피험자와 관련된 다른 위치를 탐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위, 아래 또는 비정상적인 각도로 물체를 촬영한다.




새로운 장소를 여행할 때, 촬영해야 할 물건의 종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도록 노력하라.


훌륭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찾으려면, 다른 우편엽서들을 한 번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반복적인 주제나 각도를 발견할 것이다.




이 글에서 말했듯이, 당신은 사진에 정통할 수 있다.


이것은 성공적이고 매우 독특한 직업으로 발전할 수 있다.


많은 직업들이 이런 종류의 일을 제공하지는 않는다.


사진은 카메라를 이리저리 흔들고 버튼을 누르는 것 이상이다.


그 순간을 예술의 한 형태로 담아내고, 그 기억을 영원히 간직하도록 노력해야 한다.